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관심사들/제품 후기

한성컴퓨터 GTune MBF77 Fusion 키보드 마우스 셋트 간단 개봉후기

by MinorityOpinion 2020. 8. 6.
728x90

요근래 제 컴퓨터 사고 아버지 사무용 컴퓨터 사고, 헤드셋 주변기기 사다보니 이런글이 주구장창 올라가는거 같네요, ㅋㅋ 이번에는 키보드와 마우스셋을 사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저가형 제품의 경우 유명브랜드는 아에 주 고객층이 아니라서 판매를 안하거나, OEM을 줘버립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 싸게 오랫동안 쓸만한거는 아에 처음부터 중소기업을 찾습니다. 애초에 얘네들도 중국에서 물건 때오기 때문에 많이 팔리는거 위주로 대충 찾아보면 되거든요


이번에 구매한 것은 노트북으로 이름을 알린 한성컴퓨터의 GTune MBF77 Fusion 키보드 마우스 셋트 퓨전은 세트라는 뜻입니다.


본 제품은 일반 제품이 아닌 리퍼로 정가 19,500이지만 리퍼 가격 15,000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한성컴퓨터 GTune MBF77 Fusion 키보드 마우스 셋트 간단 개봉후기



대형 에어캡안에 키보드 박스가 있습니다. 박스부터 찍어야 하는데 왜 이것부터 찍었는지는 모르겠네요


한 상자안에 키보드와 마우스가 있습니다.






생기기는 딱 PC방키보드 처럼 생기기는 합니다. 그래도 저는 이런게 물을 쏟았을때라던가 청소하기에 용이해서 좋아합니다.






별 필요도 없지만 블링블링하게 LED도 들어오네요 아마 끄는 방법이 있을건데, USB는 은도금입니다.


멤브레인 키보드 치고는 기계식 느낌도 약간 나는게 특징입니다.


아버지 사무용 컴퓨터 키보드로 드렸는데, 만족하시는거 같습니다.


이번주에 집에 들어가면 사진 몇장 더 보충해야 겠네요



GTune MBF77 FUSION 게이밍 키보드, 블랙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