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의미 없는 이슈

새누리=신천지 의혹 유통 경로

by MinorityOpinion 2020. 2. 24.
728x90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외출도 자제하고 있는 지금, 어느 순간부터 뉴스 덧글도 안보기 시작했는데 다름 아니라 짜증나서이다. SNS의 부작용인지 예전부터 트위터에서는 따역따라는 이름으로 일사 분란하게 움직이며 네이버와 다음 포털사이트의 덧글을 조작하고 허위사실을 유포하며 자신들이 지지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면 어떤 사이버 테러도 감행하는 악의 축으로 자리 잡았으나 본인들은 민주주의의 수호자들임을 믿어 의심치않는다. 코미디보다도 더하다

 

네이버와 다음의 실시간 검색어 정책 변경 이유

 

네이버와 다음의 실시간 검색어 정책 변경 이유

최근 기사를 보셨다면 알겠지만 네이버와 다음의 실시간 검색어 정책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네이버의 경우 총선 기간 동안 실시간 검색어(급상승 검색어)를 일시 중단하고 다음은 연예뉴스란 덧글이 인신공격과..

hjkhgyss.tistory.com

 

 

트위터에 이런 지령 계정은 많다.

 

 추천과 비추천을 유도하는 트윗

이런 집단적인 광기는 하루 이틀이 아니었으며 기사화 되기도 했었다. 하지만 집단적인 광기는 세상이 잘못되었지 그 자신들의 이상은 완전함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오늘날도 활동을 하고 있는데 최근에 떨어진 지령은 대구 신천지와 새누리당을 엮는 것이며 허위 사실을 유포 한다는 점에 있다.

 

다음 뉴스 덧글 캡쳐

이제는 신천지와 새누리의 존재하는지도 의문인 커낵션을 문제 삼으며 미래통합당까지 끌고가는 논리의 결함도 보여준다.

 

 

차라리 친박계로 이루어진 우리공화당이라고 하면 모를까 통합으로 혹시나 '우리이니'에게 피해가 가지는 않을까 전전긍긍하는 모습이다. 거기에 대구 경북을 들먹이는 지역 혐오까지, 정말 일베충보다 못한 새끼들이다.

그런데 왜 대부분의 사회/정치 기사를 도배하는 것을 넘어 '모든'기사에 그짓을 하는지는 이해되지 않는다. 애초에 이해가 안되니 저짓을 하려나

 

미래통합당 이준석 페이스북 캡쳐

미래통합당 이준석은 텔레그렘에서 "깨시민들의 가짜뉴스 칭찬방^^"을 만들어 조직적으로 지령을 전달하고 일사분란하게 움직인다고 한다. 주로 하는 일은 유튜브 채널 폭파, 기사 댓글 장악, 추천/비추천 대량 유도 지령을 내린다.

 

 

새누리=신천지 지령

 

최근에 떨어진 지령은  "탄핵 찬반으로 보수를 갈라라" 로 내고 있다.
그런데 지금은 "새누리=신천지"로 몰아라 라는 지령이 추가되었다.

 

정작 자신들이 하는것이 여론조작임에도 이를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

 

https://t.me/kkesimin2020

위 텔레그렘 주소를 타고 가면 들어갈 수 있다고 한다.

 

사실 이는 예전부터 써먹던 것인데 8년이 지나서 쿨탐이라도 찼던가, 비난을 하고 싶다면 예전부터 하던가 왜 갑자기 지금 시점에서 하는지는 다분히 의도가 보이는 행동이다.

 

 

 

2012년 민주통합당은 신천지에다가 대통령 선거 홍보를 의뢰 한적이 있었고

*선거운동을 애드센스로 하면 선거법 위반이다.

 

 

이해찬 신천지 축사 영상

 

 

더불어 민주당 당대표가 신천지 축사에서 말씀하시기를 편견없이 다른 종교를 이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하신다.

 

민주당 김부겸은 신천지에게 표창을 수여한 적이 있다.
유시민 의원의 신천지 표창 수여
박원순의 신천지 상장 수여

대구광역시장 권영진도 수여했다.

 

 

민주당 과천시장 후보에 접근해 선거 개입하려한 신천지

 

이러면 민주당=신천지인가, 아 김대중 정권 당시 새천년민주당의 새(신)+천년(천지)가 더 맞아 떨어지는데 코에걸면 코걸이이고 귀에걸면 귀걸이 아전인수식 해석이라고 할것인가.

민주당도 만만치 않으면서 입싹 닦고 우르르 몰려다니면서 덧글질하는게 역겨워서 포스팅을 해보았다.

염치라는게 있었으면 좋겠다 제발, 대가리가 깨진 것은 자랑이 아니다.

 

진중권 페이스북 캡쳐

 

 

아 이만희가 새누리당 당명을 지어 줬다고?

그렇게 사이비 교주 말 '잘' 믿는 너네들은 신천지냐? 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