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쟁이의 낙서장/편향적인 정치 사회 이야기

국민주권연대는 어떤 곳인지 알아보자

by MinorityOpinion 2019. 8. 18.
728x90

국민주권연대는 어떤 곳인지 알아보자

 

인터넷을 보다가 다음과 같은 영상을 보게 되었다.

 

 

참 애들 데리고 잘하는 짓이다. ㅋㅋ 내가 이런 것을 싫어하는 것은 자유당 당원이 아니라

 

논리적인 사고와, 비판적인 생각을 키우지 못하고 생각이 필요없는 혐오와, 이분법 흑백논리를 먼저 배우기 때문이다.

 

생각 하는 방법을 기르지 않고, 맹목적인 종교와도 같은 말장난에 한번 빠지기 시작하면 이성과 논리를 되찾는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

 

자한당을 악의 축이라고 노래 부르기 보다.

차라리 '논리야 놀자'를 가지고 스스로를 설득하는 작업을 하는것이 이 나라가 미래에 밝을 것이다.

 

뭐 아무튼 개인적인 푸념보다 뭐하는 곳인지나 알아보자

 

 

국민주권연대의 발족식이다. 2017년 8월 26일이다.


고 김승교 동지 2주기 추모제가 열린 26, 추모제 시작 전 오후 330분 국민주권연대 발족식이 열렸다. 민주민생평화통일주권연대(민권연대), 주권방송, 민들레(예술인 모임), 민주통일당추진위원회, 좋은대한민국만들기대학생운동본부, 청년미래교육원이 국민주권연대라는 틀 속에서 함께 사업을 펼치기로 한 것이다.

 

국민주권연대는 발족 선언문을 통해 국민주권연대의 목표는 국민주권의 완전한 실현이라며 민족의 절절한 요구와 국민의 뜨거운 바람을 자기 사명으로 받아 안을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주권연대는  민족의 존엄과 자주권을 지키고 외세의 부당한 간섭과 요구를 저지할 것,  적폐를 청산하고 사회대개혁을 이루어 민주주의를 한 단계 상승시킬 것,  이 땅의 평화와 통일을 위해 6.15공동선언과 10.4정상선언을 지키고 이행할 것,  한국 사회 진보와 통일을 위해 노력하는 정당, 단체들과 힘을 모을 것 등의 과제를 제시했다


아 네... 그렇군요

 

유튜브 페이지

 

https://www.youtube.com/user/The615tv/videos

 

주권방송

한반도 평화와 통일 그리고 한국의 각종 시사주제를 다루는 인터넷 언론사입니다. 평화로운 한반도,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기여하는 언론사가 되겠습니다.

www.youtube.com

 

ㅋㅋ

 

 

https://www.facebook.com/peoplessovereigntysolidarty/

페이스북 페이지

 

최근 게시물은 815 경축사를 소개하고 있다.

 

김정은, 북한은 통일을 원하지 않는다.

 

참고로 북한은 경축사보고 개소리 하지마라고 함

 

 

 

유튜브 채널을 한번 보자

 

 

 

아.. 김정은 국무위원장 되시겠습니다.

 

 

 

 

한미동맹 해체, 815는 분단절, 독도 남북 방어훈련 (참고로 북한은 백두산을 전부 중국에 넘겨버림)

미사일은 자위권 행사

 

 

 

국가보안법 폐지, 김정은 국방위원장 방문 환영

 

 

개성공단 재게

 

천안함 음모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답이 없는 민족주의자들이 모임이었다.

 

내가 민족주의자들을 싫어하는 이유

 

나는 민족주의가 싫어요 밑도 끝도없는 통일말고는 할줄 아는 단어가 없거든요

 

연관글

 

한국 역사 교과서가 좌편향된 과정을 알아보자

한국의 민족주의 그리고 위안부 문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