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블로그로 돈벌어보기

애드센스 클링당 수익 최대로 올려주는 방법

by MinorityOpinion 2019. 12. 30.
728x90

애드센스 클링당 수익 최대로 올려주는 방법!인데

 

'주는'방법입니다. 내가 아니고요 ㅋ...

 

무슨 말인가 하면 외국에서는 약간 문화적으로? 잘본 글이 있다면 광고를 눌러준다고 합니다.

 

한국은 저질 인터넷 뉴스로 광고가 도배되면서 긍정적인 인식은 없지요, 어찌 되었던 간에

 

저도 잘보거나 도움이 되는 글은 일부러 광고를 한번씩 눌러주는데

 

이때 상대방의 수익을 최대화 하는 방법을 적어볼려고 합니다.

 

딱 3가지만 기억 하시면 됩니다.

 

1. 광고 단가(딱봐도 한페이지에서 보다 광고 단가가 보다 높은건 보입니다)

 

2. 내가 그 페이지를 오래 봤는가

 

3. 내가 광고를 오래 보았는가

 

 

위의 글을 풀어서 설명하자면

 

블로그나 게시글을 보다가 광고를 누를 마음이 든다면

 

광고를 눌러줄 페이지에서 단가가 보다 높아보이는 것을 클릭한다음

 

창 바로 끄지 마시고 몇개 눌러보고 옆으로 치워버렸다가 나중에 창 닫으시면 됩니다.

 

 

CPC단가 어떻게 늘릴 수 있을까?

 

CPC단가 어떻게 늘릴 수 있을까?

구글 애드센스 수입에 중요한 것은 조회수? 클릭수? CPC이다. 구글 애드센스 수입에 중요한 것은 조회수? 클릭수? CPC이다. 최근 방학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재미있는 현상이 하나 있었다. 애드센스로 부귀영화..

hjkhgyss.tistory.com

예전에 CPC에 대한 글에서 언급을 했던 부분이기도 합니다.

(가만생각해보니 위의 글과 중복되는 내용이네요)

 

애드센스원리?에 의해서 그 사람이 광고를 충분히 보았는가도 단가에 영향을 주는데, 광고창을 금방 닫아버리면 잘못 클릭했(무효클릭)다고 여길 수가 있어서 그렇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