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겨울철이 돌아올때마다 건조해서 갑갑하지요 그래서 가습기를 이번에 또 하나 구매했습니다.
오난코리아 회사는 보조베터리를 여행갈때 만족하면서 써서 처음 알았는데 가습기랑 미니선풍기도 팝니다.
오난코리아 루메나 N9-H1 프리미엄 가습기 신년 에디션 후기 개봉기/사용후기
올 1월달에 위 루메나 N9-H1가습기를 사서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었는데 아버지 서재에 필요하다고 해서 드리고
저와 거실에 쓸것을 새로 구입하게 됬습니다.
물론 이번에도 오난코리아 루메나 시리즈를 구매하게 됬습니다. 타회사보다 가격대가 살짝 높은 편인데
제품 퀄리티를 생각하면 믿고 쓸 수 있고 후회하지 않아서 또 구입하게 됬습니다.
거실에 쓸 것으로 H3 듀얼 무선 가습기 제 방에 쓸것으로 H2 미니 가습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둘다해서 6만원이 넘는데, 개인적으로 네이버 포인트가 제법 있어서 사용하게 됬습니다. ㅋㅋ..
나중에 포스팅을 따로 마련하겠지만 편의점(특히 GS25)자주 가시는 분들은 네이버 페이 이용하시면 페이백 많이 해줍니다.
이맘때 오난코리아에서 구매하시면 포장이 이렇게 옵니다 ㅎㅎ
초록색은 필터인데 추가 세트로 구입했습니다.
왼쪽은 H3듀얼 가습기, 오른쪽은 H2미니 가습기 입니다.
둘다 내장베터리가 있어서 충전하신 다음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추가 구매한 필터를 제외하고 구성품은
본체, 사용설명서, 충전선(USB C-Type), 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의 필터를 떼어내고
다른 가습기는 물에서 직접 분무?하는것에 비해서 루메나 시리즈는 필터에서 물을 빨아들인다음에 분사하는 것이기 때문에
필터가 완전히 적셔지기 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사진에는 잘 안나오는데 수조의 크기는 넉넉하고 한번 채우면 반나절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한선있으니 너무 꽉채우시면 안됩니다. 사진에는 잘 표시가 안나는데 직접 보시면 어디까지 넘기면 안되는지 있습니다.
이런 심플한게 디자인이 좋더라고요
밝아서 잘 안보이는데 무드등을 켠것입니다.
제품의 작동 유무와 별개로 무드등을 작동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에 무드등+가습기를 둘다 작동시킨 상태에서 가습기를 끈다면 무드등도 같이 꺼집니다.
위의 버튼은 가습기, 아래는 무드등 그 아래 보이는게 충전 포트이고
작동 여부는 위의 LED가 작게 빛이 납니다. 다만 3단계 구분은 안되고 그냥 On/Off 정도입니다.
그래도 분무량을 보면 구분이 가능합니다.
1단계
2단계
3단계에서는 양쪽에서 둘다 분무가 됩니다.
사진으로 봐서는 분무량이 그닥인거 같은데 실제로 보면 굉장히 잘 나옵니다.
이번에는 이어서 바로 H2를 까보았습니다.
마찬가지로 본체, 사용설명서, 충전잭(USB C타입) 코튼필터가 들어 있습니다.
필터 교환은 저거 막대 집어당겨서 갈아 끼우시면 됩니다.
뭐 제품은 다 똑같습니다. ㅎㅎ 저기 표시된 부분이 물 채우는 선입니다. 저기만 안넘으시면 됩니다.
H3듀열 가습기에는 옆에 달렸는데 H2 미니 가습기는 위에 무드등과 가습기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무선으로 사용 할 수 있고 USB충전 포트 바로 위에 LED가 있어서 작동유무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이거는 2단계입니다.
가습기능도 충실하게 잘 합니다.
기능적으로나 인테리어적으로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다른 회사 제품에 비해서 가격대가 약간 높지만 제품 퀄리티 생각하면 충분히 지불할만 합니다. ㅎㅎ
해당상품의 쿠팡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