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쟁이의 낙서장/편향적인 정치 사회 이야기

서초-반포대로 검찰개혁 촛불집회 인원 부풀리기 의혹(서리풀)

by MinorityOpinion 2019. 9. 29.
728x90

 

어제 더불어 민주당을 비롯하여 많은 사람들이 모인 검찰개혁 대규모 촛불 집회가 열렸는데, 주최측 추산 150만명이 모였다고 한다. 경찰은 따로 확인하지 않아 모르겠다고 한다.

 

지금은 민주당 오피셜 200만명이 모였다고 하면서 가짜뉴스 살포하다가 반박당하니, 숫자가 중요한게 아니고 모인 사람들의 마음이 중요하다고 말돌리는중 ㅋㅋㅋㅋ

 

... 아무튼 그 기적의 계산법은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잠실경기장 크기와 수용인원만 알더라도 이런 소리는 못할건데 말이다. 그 지지자들 수준 ㅋ

 

아무튼 찾아보니 신기한게 있어서 포스팅하는데

 

저기 중간쯤에 보이는 큰 전광판이 하나가 있는데, 저거를 기점으로 해서

 

 

*시위하러 온 사람들 아니다.

 

뒤에는 서리풀 페스티벌이라고 서초동 지역 축제가 열렸다고 한다.

 

지역축제 참가한 사람들이 조국 수호, 검찰개혁 집회 참석 인원이 되어버린 것라고

 

 

 

 

조국 수호집회 시위 측에서는 많아 보이기 위해서 다른 축제 사진을 같이 찍었다는 것이다.

???

 

서초구 오피셜 "지역 축제 참여 인파 집회 참여 인원으로 오해"

 

 

*지난주 축제가 없었던 조국수호집회

 

아무튼 150만명이 얼마나 말도 안되고 터무니 없는 소리인지는 아래 사진을 봤으면 좋겠다.

(대전의 인구수는 150만이다)

 

 

독일 바이에런의 뉘른베르크 나치 전당대회 사진 (70만명)

 

 

대한민국에서 제일 큰 규모인 잠실올림픽주경기장(69,950석)

 

 

집회의 자유는 헌법에서 보장하는 것이니 나와 생각이 다르다는 이유로 집회 자체를 비난하고 싶지는 않지만

150만명이 얼마나 터무니 없는 소리인지는 이 사진으로 대신 했으면 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