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관심사들/IT, 컴퓨터, 모바일

아이폰 11과 혁신은 없었다 시리즈

by MinorityOpinion 2019. 9. 12.
728x90

얼마전 아이폰 11이 나오고나서 많은 사람들이 실망하는 것이 보이는데, 이전작과 달리 성능만 개선이 되고 딱히 핵심적인 포인트가 없다는 점이다.

 

오히려 아이폰보다도 클라우드 게임, 애플 뮤직등 다른 비즈니스 모델에 집중한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뉴스와 사람들은 일제히 아이폰, 애플에 더 이상의 혁신은 없다고 하는데,

 

그런 의미에서 알아보는 애플, 아이폰 혁신은 없었다 시리즈

 

궁금해서 찾아 보았다. 이 말은 언제부터 나왔는지

 

 

 

 

아이폰 3GS 혁신은 없었다.

 

 

 

아이폰 4 혁신은 없었다.

 

 

아이폰 4S 혁신은 없었다.

 

 

아이폰 5 혁신은 없었다.

 

 

 

아이폰 5S 혁신은 없었다.

 

 

 

아이폰 6 혁신은 없었다.

 

 

아이폰 SE 혁신은 없었다.

 

 

 

 

아이폰 6S 혁신은 없었다.

 

 

아이폰 7 혁신은 없었다.

 

 

 

아이폰 X 혁신은 없었다.

 

 

아이폰 XS 혁신은 없었다.

 

 

 

아이폰 11 혁신은 없었다.

 

 

애플 시가총액 사상최고 경신

 

???????

 

아이폰의 혁신은 3GS부터 없었던 걸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