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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품질 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구글 애드센스팁

by MinorityOpinion 2019. 9.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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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거는 전부 다 한글페이지 있으면서 이것만 영어로 던져줘서 대충 발번역 해봤습니다. 문맥상 이해 할수 있겠다 싶으면 그냥 생략한것도 많습니다. 영어 잘하시면 그냥 원문을 봐주세요 ㅠㅜ

(우리(We)는 그냥 구글이라고 적었습니다, user을 방문자라고 했습니다)

 

https://adsense.googleblog.com/2012/04/tips-for-creating-high-quality-sites.html

https://adsense.googleblog.com/2012/09/tips-for-creating-high-quality-sites.html

 

 

고품질 사이트 만들기에 대한 팁 1부
2012년 4월 25일 수요일

 

애드센스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한 모범사례에 관해 알고자하는 사이트로 부터 많은 질문을 받습니다. 물론 여기에 완전한 정답은 없습니다. 우리의 조언은 어디까지나 고품질의 컨텐츠를 제작하고 웹사이트에서 가능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것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여기에 여러분의 사이트 콘텐츠를 꾸미고, 조직하며 품질에 중점을 두는 방법을 몇가지 제안하고자 합니다.

 

내용이 중복된 여러 페이지 또는 사이트를 만들면 안됩니다.

구글은 많은 사이트가 아니라 고품질의 사이트를 만들기를 권장합니다. 한 사이트에 집중하여 풍부한 정보를 만들며, 이런 진정한 콘텐츠는 방문자 뿐만 아니라 여러분에게도 큰 도움이 됩니다.

방문자가 인터넷을 서핑할때, 빠르고 쉽게 찾기를 원하지 끝도 없는 많은 페이지, 하위 도메인, 여러가지 중구난방인 사이트를 원하지 않습니다. 만약에 내용 또는 템플릿 설계에서 유사한 페이지 또는 사이트가 있는 경우 하나로 통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방문자가 여러분의 사이트에 재방문할 이유를 만들어주세요

여러분이 사이트에 콘텐츠를 만들때 그것은 비슷한 주제를 다루는 사이트와 비교 했을대 어떤 가치를 줄 수 있고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스스로 물어보는 것은 중요합니다. 사이트를 다른 사이트와 구별하는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분명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재방문으로 이어지게 될것입니다.

 

약속한 정보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부 페이지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하지만 방문자들을 속이고, 여러페이지를 탐색하게 하고 광고를 보게 유도 합니다. 이러한 부정적으로 방문자의 경험을 초래하면 사이트의 신뢰도 하락으로 이어집니다. 키워드를 적절하게 그리고 맥락에 맞추어 사용하고 방문자들이 약속된 제품이나 정보 서비스를 찾기 위해 쉽게 찾을 수 있게 만들어야 합니다.

 

성공에는 지름길이 없습니다. 고품질 사이트를 건설하는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신속하고 기만적인 기술을 사용하는 대신 유저들에게 초점을 맞추는 사이트가 진정한 승자이고, 구글 네트워크에서 장기적인 수익 증가와 성공을 경험하였습니다. 나머지 자세한 내용은 구글 웹마스터 지침 및 에드센스 도움말 센터 정책 섹션을 참고해주세요

 

애드센스 정책팀

 

 

 

 

고품질 사이트 만들기에 대한 팁 2부
2012년 9월 24일 월요일

 

Google Display Network의 목표는 방문자와 광고주에게 중요하고 관련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에드센스를 위한 고품질의 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몇 가지 팁을 게시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수익화에 가장 적합한 사이트와 페이지에 대한 정보를 좀 더 공유하고자 합니다


페이지는 독창성과 부가가치를 제공해야 합니다.
구글 웹마스터 지침은 당신의 사이트를 구분하는 원래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지만, 이것은 고품질의 웹사이트를 만드는 하나의 구성 요소일 뿐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출입구 페이지와 출입구 도메인, 내용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페이지, 또는 특정 키워드나 구문에 최적화된 페이지를 사용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체계적이고 풍부한 정보를 위한 노력
원본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고품질의 웹사이트를 만드는 하나의 구성 요소일 뿐입니다. 또한 콘텐츠는 방문자가 쉽게 탐색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구성되어야 합니다.


여기 여러분이 기억했으면 완벽하지 않지만 짧은 목록이 있습니다.


당신이 잘 알고 열정적인 주제에 집중하세요

동일한 내용을 여러 페이지에 복제하거나 중복 또는 중복된 내용을 생성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관련 없는 고액 키워드(광고비가 많이 책정되는)로 구글봇을 속이기 위한 콘텐츠를 생성하기 보다는 방문자 참여(방문자 관심사에 기초한 관련 정보로 대화형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춥니다


방문자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쉽게 탐색하고 그들이 찾고 있는 정보나 서비스를 찾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사이트의 조직과 맵 구조도 중요합니다. 게다가, 광고와 콘텐츠 사이에서는 적절한 균형이 필요합니다. 광고는 페이지 가치를 풍부하게 합니다 하지만 콘텐츠 자체보다 압도적이거나 두드러져서는 안 됩니다.


비컨텐츠 기반 페이지에 광고를 게재하지 마십시오.
전체적으로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에는 때로는 수익화에 적합하지 않은 특정 섹션이나 페이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 해당하는 것은 방문자가 도메인을 종료하기 전에 방문하는 페이지(방문자가 방문 또는 구매에 대해 "감사" 메시지를 표시하는 페이지)가 포함됩니다. 다른 예로는 방문자가 해당 URL에서 찾을 수 있는 콘텐츠가 없다는 정보를 받는 404개의 오류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됬으면 합니다. 다른 고품질 콘텐츠 작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oogle 웹마스터 지침, AdSense 프로그램 정책 및 AdSense 도움말 센터의 정책 섹션을 참조하십시면 됩니다.

 

우리가 드리는 최고의 제안은 구글이 지금까지도 핵심적으로 삼는 원칙입니다.

"방문자에게 집중하고, 그들이 따르게 하십시오"


프란체스코 앤젤리, 애드센스 정책팀 게시

 

 

※ 사이트 콘텐츠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9680050

※ 애드센스 자격 요건 - 사이트 페이지가 애드센스 사용에 적합한 상태인지 확인하세요.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7299563

※ 애드센스에서 계정을 활성화할 수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81904?hl=ko

※ 고품질 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도움말
1부 https://adsense-ko.googleblog.com/2012/04/blog-post_25.html
2부 https://adsense-ko.googleblog.com/2012/09/2.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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