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웃긴 이야기

미국의 분노조절장애 치료 방법

by MinorityOpinion 2019. 8. 18.
728x90

미국의 분노조절장애 치료 방법

 

 

 

미국의 한 아이가 분노조절장애가 있어서 화가나면 엄마를 포함해서 사람을 때림 ㅠㅜ

 

 

결국 전문적인 방법으로 심리 치료를 받게 되는데

 

 

 

 

 

 

 

 

1급 심리치료사들에 의해서 분노조절장애를 치료하는 모습이다.

 

 

치료완료★

 

*출연한 사람들은 모범수로 직원과 협조해서 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하게 분노조절장애에 대해서 설명을 하자면 정말 자기 감정을 주체하지 못해서 누구에게나 폭력을 휘두룬다. 저렇게 자기보다 강한 사람앞에서는 순한양이 되는 것은 분노조절장애도 아니고 그냥 사람봐가면서 성질부리는 거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