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쟁이의 낙서장/사람에 대해서 논하다.

문재인 대통령의 공감능력에 대해서 알아보자(feat. 싸이코패스)

by MinorityOpinion 2019. 6. 20.
728x90

문재인 대통령의 공감능력에 대해서 알아보자(feat. 싸이코패스)

 

사실 예전부터 세월호 방명록부터 짜장면 드립까지 논란이 많았었는데,

 

가만보니 이게 한두가지가 아니어서 그냥 생각나서 적어본다.

 

세월호보고 고맙다고하거나, 발목날라간 군인에게 짜장면 먹고싶냐고 하거나

 

얼핏 봐도 이거는 좀 아닌데 싶어서 쭉 모아 봤다.

 

생각나는게 새로 생기거나, 또 다른 새로운 일을 하신다면 추가해볼 생각

 

일단 싸이코패스의 의미 부터 알아보자

 

싸이코패스(Psychopath)
타인의 아픔이나 기쁨에 공감하는 능력이 현저하게 떨어지거나 아에 없는 사람을 뜻한다.
다른 말로 타인에게 감정을 이입하는 능력이 없다고도 할 수 있다.

 

싸이코패스는 잘못을 잘못이라고 인식을 못하는데, 소시오패스는 잘못임을 알고도 잘못을 저지르는 사람으로 대략적인 구분한다.

 

이제 아래 게시글을 살펴보자

문재인과 짜장면

북한 지뢰로 발목 날아간 병사한테 짜장면 먹고 싶냐고함

 

인터넷에서는 약간 밈으로 문재인 까면 '훠훠훠 쫘좡면 먹고 시퍼요?' 식으로 응용

 

 

문재인과 세월호

 

죽은애들 보고 고맙다고 함

????

 

*4월 10일이라고 써야하는데 잘못써서 다시 씀

 

 

참고로 세월호 당일날 문재인은 밥 맛있게 드시고 계심

 

문재인은 세월호 단식 투쟁을 하였는데

해당 기간 동안 문재인 앞으로 식비는 계속 지출됨

??

 

문재인과 신생아

선거운동 사진 찍겠다고 신생아실에 들어가서 남의 아이 들고 찍음

 

*신생아실은 비의료인 출입 제한 구역이며, 부모 허락도 안받음

해당 병원은 안혜자 민주통합당 시의원의 막내동생인 안치석 원장이 운영하는 곳이다.

 

얼마전 생방송 TV토론때는 독감이 심했던걸로 나와서 감염이 더욱 우려되는 상황

 

문재인과 다뉴브강 참사

U20 준우승 했으니 기뻐하쉽쇼 훠훠훠

 

문재인과 소방관 아들

 

뭐 되게 신나는 일인듯?

 

 

문재인과 포항지진

지진도 어쩌면 좋은 경험입니다. 훠훠훠

 

 

문재인과 정정하십니다

아프신 분한테 정정하시다고..

 

 

문재인과 손흥민

 

경기 지고나서 울고 있는 손흥민을 락커룸에서 불러서 대한민국 화이팅 부르게 시킴 ㅋㅋㅋㅋㅋ

 

 

바로 직전에는 차범근도 선수들 심정 알기에 아무 말도 안하고 있는데

 

문재인이 와서 선배인데 왜 격려 안하냐고함

 

57초를 보면 이미 손흥민 울고 있는데 1분 40초에 다시 격려의 말슴하고 손흥민 소환

 

손흥민 어디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로 할거면 혼자 가던가 기자단 대동하고가서 한컷 찍으려고 하고

 

언론에서는 쉴드처준다고 열심힌데, 사고를 정상적으로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저게 쉴드 칠 수 있는지

 

 

문재인과 김보름 선수

"메달보다 값진 교훈"

당시 김보름 선수는 이유도 없이 마녀사냥 당하던 시절

 

김보름은 오히려 노선영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폭언을 했다고 고소함

 

문재인과 청와대 책자

 

청와대 만찬에 천안함, 연평도 유족들 불러놓고

 

김정은 사진 박힌 책자 나눠줌


사탄 : 아 이건좀;;

 

문재인과 최저임금 그리고 자영엄자


미안 ㅋ

 

문재인과 제천화제 참사

많이 들었으니 그만 ㅋ

 

문재인과 의원 400명

응 장난 

 

이런거 보면 그 정당 패시브인듯

 

 

문재인과 페미니즘

그 많은 포스트잇중에서

'같이 남자로 태어나자고' 한거를 트위터에 올림

???

 

문재인과 재미있는 이슈 같아요

청원게시판에 여성 국방의무 올라왔는데

잼있는 이슈잼

 

문재인과 흥미로운 양념

친문지지자들이(오늘날 대깨문) 반대파들 문자테러를 감행

문재인은 이에 대해서 흥미로운 양념이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인이 정색하고 대통령 앞에서 거지 같다고 한 다음 '양념'당하시는중

 

 

문재인과 부동산 문제

집값 안정되고 있으니 걱정 마쉽시요 훠훠훠

 

출처 경실련

네?

 

문재인과 소득주도성장

 

소득주도성장이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

*설비투자 IMF이후 최저치달성

 

 

문재인과 조국에게 마음의 빚

문재인 대통령님께서 조국에게 마음의 빚을 지셨다고 합니다 ㅠㅜ

 

 

*조국 본인 혐의는 11개이며 가족은 20개의 혐의로 검찰조사를 받는 중이다.

 

그리고 조국 부인 정경심은 11개 항목에서 유죄 판결을 받아 1심에서 징역 4년이 선고된다.

 

문재인과 김정숙

 

응 디비자~

 

재떨이 가져와라

 

보통사람잼

 

아....

 

문재인과 중국의 어려움

 

문재인 대통령 “중국의 어려움이 바로 우리의 어려움”

 

왜죠

 

 

문재인과 반일 문제

 

일본에 다시는 지는일이 없도록 하겠슙니다.

 

 

 

국가가 친일파 재산을 국고환수 할려고 하자

 

우리 인권변호사 문재인 대통령님께서는 김지태 친일파를 친히 변호하시어 승소로 이끄셨다고 합니다.

 

노무현 정권 당시 친일반민족행위자에서 김지태 이름이 빠진거는 덤

 

 

문재인과 소통왕

주요사안은 제가 직접 언론에 브리핑 하겠습니다.

 

 

신년기자회견에서 김 기자는 "개천에서 용이 나오는 사회를 만들겠다고 하셨는데, 실질적으로 여론이 굉장히 냉랭하다는 것을 대통령께서 알고 계실 것, 그럼에도 대통령께서 현 정책에 대해 기조를 바꾸시지 않고 변화를 갖지 않으시려는 그런 이유 그 자신감은 어디에서 나오는 것인지, 그 근거가 무엇인지 단도직입적으로 여쭙겠다"고 질문했다.

 

이에 "정책기조는 계속 유지될 필요가 있다는 말씀을 충분히 드렸기 때문에 새로운 답이 필요할 것 같지 않다"고 답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경기 방송은 폐업을 한다. (??)

 

 

훠훠훠 국내질문 같은거 안받습니다.

 

 

수첩공주와 다투는 A4왕자 기자회견 횟수 실화냐....?

 

가슴이 웅장해 진다.

 

문재인과 코로나 바이러스 19 만찬

세월호 참사당시 의자에 앉아서 "황제라면" 먹다가 교육부 장관 해임됨

 

훠훠훠 코로나 바이러스 괜찮습니다.

짜파구리 마십슙니다.

 

*만찬을 즐긴 날 코로나 첫 사망자가 나왔다.

 

인권변호사 문재인과 페스카마호 살인사건

 

한국인 선원 11명을 살해한 조선족에게 공감능력을 발휘해서 변호하시는 문재인 대통령님

 

*페스카마 15호 사건은 조선족 6명이 산내 반란을 일으켜서 한국인 11명을 죽였으며 그 중 미성년자도 가차없이 토막낸 사건

 

 

왜죠???

 

 

문재인과 정인이 학대사건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으로 요즘 정인이 학대사건으로 국민의 공분을 하고 있는 가운데

 

사실 해당 사건은 작년 10월달에 발생했었고 입양아가 3차례 학대 되었음에도 경찰이 사건을 묻어 버려서 언론에도 잠깜 나왔었다. 공론화가 안되어서 그렇지

 

그리고 기사가 나온지 5일 뒤

 

 

 

경찰의날 기념식에 참석하셔서 경찰은 극한직업이라며 노고를 치하하시면서 "아동학대 점검팀을 구성해서 위기 아동을 발굴하고 재학대 위기 아동을 집중점검 했다"고 말씀하셨다.

 

정인이는 아동학대로 3번 신고 당했지만 재학대 위기 아동은 아니었나 보다

 

 

★이벤트 신년 기자회견

문재인과 방역

 

방역을 너무 잘해서 질문이 없으신 가요? 훠훠훠

 

그리고 기자가 동부구치소 집단감염 질문하니 정색했다고 한다.

 

 

 

문재인과 입양아 취소 변경

입양아가 마음에 안드시면 반품하시면 됩니다 훠훠훠

 

이것이 K-리세마라

정인이는 잘못된 입양아였나 보다. ㅠㅜ

 

gall.dcinside.com/board/view/?id=baseball_new9&no=8021281&exception_

 

만화 갤러리......문재인 입양 반응........JPG - 국내야구 갤러리

국내 최대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힛갤러리, 유저이슈 등 인터넷 트렌드 총 집합

gall.dcinside.com

이것을 본 DC의 대환장 입양 패러디

 

 

문재인과 과잉의전

 

과잉의전은 문책하겠습니다.

 

 

 

 

훠훠훠 우주최강미남은 못참지

 

 

번외편

냉면집.jpg

 

이명박 : 상황에 적합한 말을 함

문재인 : 지 하고싶은 말을 함

 

 

 

이니 특별전과 제천화제 눈물의 영결식

 

*문체부에 소속된 한국정책방송원이 운영하는 국민방송

 

 

코로나로 싱글벙글

 

 

노무현 서거 4주기 추모제 中

 

뭐 대통령하는데 공감능력쯤은 결여되어도 괜찮겠지요?

 

 

연관글

문재인 정부의 국민연금 낙하산과 스튜어드쉽 코드를 알아보자

문재인 정부의 환경부 블랙리스트와 공공기관 낙하산을 알아보자

지금부터 문카콜라가 문카콜라에게 팩트 폭격 들어간다.

문재인 대통령의 친일 행적을 알아보자

국격 살살 녹는다 (feat. 문재인)

이쯤에서 다시 보는 문재인 야동 트윗(트위터)사건

 

*문재인은 의원시절 단 한건의 법도 통과시키지 않았다.

 

뒤에 그분 주목

 

 

이런거 보면 참 한결 같으신 분이다.

 

벌써 이 글을 포스팅한지 2년가까이 되가는데 뭐가 심심할때마다 한 마디씩 더해주신다.

업데이트 하기 귀찮으니 그냥 아무말도 안했으면 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