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웃긴 이야기

지금부터 문카콜라가 문카콜라에게 팩트 폭격 들어간다(문적문)

by MinorityOpinion 2019. 5. 19.
728x90

맛칼럼리스트 황교익(맛서인) 모음집

 

지난번의 황교익 모음집에 이어서 문재인 팩트 폭격 시리즈를 모아 볼까 한다.

생각보다 심각하다.

 

문재인 대통령의 공감능력에 대해서 알아보자(feat. 싸이코패스)

국격 살살 녹는다 (feat. 문재인)

 

 

문재인과 인터넷 검열

 

과거

인터넷 검열 오명 벗겠다.

 

 

?????

 

 

 

문재인과 북핵문제

 

 

핵동결이 검증된다면 -> 군사훈련 조정 또는 축소

 

그거랑 그거는 상관없음 ㅋ

 

 

 

문재인과 한일군사협정

 

 

 

한일군사협정같은거는 중요한거 아님ㅎㅎ

 

 

 

 

아! 내가 정권잡으니 중요해짐 ㅎㅎ

 

 

유시민과 제2의 을사조약 한일군사협정에 대한 일침

 

킹시민의 일침

 

문재인과 케이크

 

 

아베가 문재인 취임 1주년 축하한다고 직접 카드 써서 축하한다고 케이크 보냄

 

근데 문재인은 단거 못먹는다고 안먹음

 

 

 

 

응 아니야 ㅋ

 

 

 

문재인과 종북좌파

 

 

 

그런 혐오발언 하면 안됨 ㅇㅇ

 

 

 

 

 

아! 나는 해도됨 ㅋ

 

 

 

문재인과 금수저

금수저는 주적임, 빨리 죽창을 가져와라

 

 

 

 

나는 돈이 많아요 ㅎ

 

 

 

 

 

문재인과 일자리 그리고 54조

 

 

하.. 4대강에 꼴아 박을 돈이면 일자리 100만개 만들 수 있음

 

 

54조는 어디로 갔지요?

 

 

문재인과 한미 합의

번복 ㄴㄴ -> 그런거에 얽매일 필요없음 ㅋㅋ

 

 

문재인과 호남

호남이 지지안하면 정계 은퇴하겠다.

 

(실제로 버림)

 

호남이 회초리 주겠다는 뜻으로 받겠다.

 

 

????

 

 

문재인과 고소고발

 

 

대통령이 되더라도 어떤 납득할 수 없어도 참을거임 ㅇㅇ 

 

 

 

 

 

응 아니야 고소할거야 ^^

 

 

 

재정 건정성

 

문재인 일본은 동맹아니다

 

 

일본 동맹아님 ㅗㅗ

 

 

 

 

동맹은 아니지만 그거는 좀 아니다.

?????

 

원하는데로 해드렸는데요?

 

문재인 대통령과 코로나바이러스(우한폐렴)

 

정부가 슈퍼전파자이다!

 

머지않아 종식될 것 훠훠훠

 

 

 

번외편

 

 

청와대 : 토착왜구 ㅗㅗㅗㅗㅗㅗ

 

 

*문재인 딸 문다혜는 고쿠시칸 대학교를 나왔으며 여기는 일본 우익단체가 설립한 곳이다.

 

 

대통령 딸 토착왜구로 밝혀져...

 

문재인 대통령의 친일 행적을 알아보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