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관심사들/제품 후기

갤럭시 탭S6 강화유리.보호필름 추천 네고 퓨어글래스(Nego Pure glass)

by MinorityOpinion 2020. 4. 17.
728x90

작년 여름 아마 8월 말쯤에 갤럭시 탭S6가 나오자마자 예약구매로해서 지금까지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PDF뷰어나, 가끔 그림그리거나 아니면 A4대신 낙서하기도 좋고 그런데 제가 태블릿을 처음 쓰는 것이다보니 어자피 강화유리인데 기스가 나봐야 얼마나 나겠어? 였지만... 기스가 엄청납니다. 지금까지 너무 제가 막굴린 것도 있습니다. 특히 화면이 크다보니 자잘한 기스가 눈에 잘 들어오는 것오 있고요


마침 인터넷을 찾아보니 전반적으로 구매율과 상품평이 많은 제품을 찾다보니 네고 퓨어글래스가 추천 목록에 올라와서 급한대로 하나 사서 구매했는데 만족합니다.


갤럭시탭S6, 네고퓨어글래스갤럭시탭S6, 네고퓨어글래스



태블릿과 보호필름입니다.



갤럭시탭 S6



막상 사진으로 찍으니 기스가 안보이네요, 손톱에 틱 걸릴정도로 심한 스크레치가 많습니다 ㅠㅜ



네고 퓨어글래스 구성품네고 퓨어글래스 구성품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천, 알콜솜, 스티커(마찬가지로 먼지제거제 입니다), 설명서, 보호필름




스티커 사용스티커 사용




알콜솜으로 닦으신 다음, 마른 천으로 닦고 그리고 남은 먼지나 티끌을 스티커로 제거를 해주신 다음


(설명서에서는 화장실에서 샤워하고 난뒤에 하라고 했던거 같은데, 저는 그냥 방문 창문열고 좀 있다 했습니다.




보호필름 보호막 제거보호필름 보호막 제거




보호필름을 제거해주시고 제거한 면을 디스플레이에다가 붙입시다.




탭 S6 보호필름 기포탭 S6 보호필름 기포



그러면 이렇게 기포가 들어가는데 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망한거라고 생각하고 다시 때고 붙이려다가 망합니다.






디스플레이인만큼 너무 세게 누르지는 마시고 손끝으로 살살 기포를 밀어주시고 영 안나오는 것은 내버려 두면 자연스럽게 없어집니다.







필기감도 이상 없습니다. 저는 펜을 자주 사용해서 필기감 떨어질까봐 안했는데,,,,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인식도 잘되고


진작 할걸 그랬어요 ㅠㅜ





제가한 제품의 두께는 0.21mm 입니다.


차이는 사실상 없네요







어메이징한 가격.... 저는 위메프에서 쿠폰먹이고 택배비 포함 2만 1천원에 구매했는데


7만9천원은 어디서 나온 가격이었을까요... 설령 진짜 저가격이라고 하면 저는 안살거 같은데


아무튼 너무 싸구려 썼다가 스트레스 받을까봐 급한대로 대충 구매량 많고 후기 많은 걸로 구매했는데 만족하고 있습니다.




갤럭시탭S6 10.5 퓨어강화유리 액정보호 필름, 1개


쿠팡과 위메프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