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이런저런 것들

미쓰비시에 기습시위를한 한국대학생진보연합을 알아보자(+자작극)

by MinorityOpinion 2019. 7. 9.
728x90

미쓰비시에 기습시위를한 한국대학생진보연합을 알아보자

 

최근 한일 무역관계가 악화되고 있는 가운데

 

오늘은 한국 미쓰비시 사무소에 한국대학생진보연합 대학생들이 집회를 했다고 하는데

 

한국대학생진보연합이 뭐하는 곳인지 알아보자

 

 

 

 

https://www.facebook.com/univjinbo/

 

한국대학생진보연합

한국대학생진보연합. 좋아하는 사람 2,218명 ·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 502명. 한국대학생진보연합(가) 준비위원회 페이지입니다.

www.facebook.com

페이스북 주소

 

 

 

 

트럼프 방한시위 반대를 하기도 했으며

 

*근데 평화 위협이라기에는 트럼프가 김정은이랑 악수하고 북한도 갔다왔는데 ???

 

 

 

 

 

한국대학생진보연합 줄여서 대진연은 지난번에는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의원실을 점거하기도 했다.

 

 

 

 

 

 

'한국대학생진보연합, 김정은 위원장 연구모임 결성'

 

그만 알아보자...

 

 

 

+2019 07 29추가

 

윤소하 의원 협박범 체포했는데

 

한국대학생진보연합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극기자결단이라고 극우주의자 코스프레 하면서 여론조성 할려다가 걸림 ㅄ ㅋㅋ

 

 

 

근데 왜 대학생 연합이라면서 35살이나 처먹었냐? 만학도임?

 

에휴 진짜 ㅋㅋ 나이먹고 뭐하는 짓이냐

 

한총련 회장과 전남대 학생회장을 맡으신 분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