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쟁이의 낙서장/사람에 대해서 논하다.

남페미의 최후 (feat. 김성준)

by MinorityOpinion 2019. 7. 8.
728x90

운동권의 더러운 역사/미투운동은 왜 좌파에게만 터질까?

아 586!

 

 

인생 한방이다. 위선의 끝판왕인가 ㅋㅋ

 

남페미로 유명한 김성준이 성범죄로 입건 됬다고 한다.

 

평소에 어떤 발언을 하셨는지 알아보자

 

 

 

 

 

SBS 전 앵커이고 논설위원, 김성준의시사전망대라는 라디오 진행자였던

 

김성준은 평소 남페미로 여성들의 여권신장을 응호하며

 

몰래카메라 같은 젠더 범죄에 대해서 단호한 시각을 가졌으며

 

배우를 상대로 입씨름..을 하다가 유아인이 일방적으로 패버렸...

 

아무튼 여성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신 분이고!

 

 

 

 

 

 

김성준의 시사전망대에서는 용어의 성차별을 언급하신적도 계신다.

 

 

 

 

 

사진찍는 것도 좋아하시고 실력도 있으신데

 

 

 

 

그 실력을 지하철에서 쓰다가 검거

 

지하철 몰카엔딩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몰래카메라를 찍은 이유는 평소 사진 찍는게 취미라서 그렇습니다. ㅎ..

 

 

남페미라고 하면서 뻔뻔한 놈들이 많다. ㅋㅋ

 

 

 

 

 

 

천박하고 반인륜적이라고요....?

 

아 당신이군요

 

 

 

페미니스트라고 떠벌리던 아지즈 안사리는 성폭행논란

 

 

 

 

 

유아인은 경조증이라고 했던 정신과 의사는 환자를 성폭행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