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관심사들/여행 아니면 방황

5편 : 이해할 수 없던 현대미술

by MinorityOpinion 2019. 2. 20.
728x90

사진을 리사이즈 작업을 거치지 않고 바로 올리다보니 용량제한에 금방 걸린다. 사진을 20장 남짓 올리면 바로 50MB에  도달해버리니 말이다.


구글 포토에서 자동으로 리사이즈 된것은 단순히 가져오기 귀찮아서 안했는데


아마 사진을 더 담으려면 리사이즈 된것을 가져와야 겠다.


아니면 사진 대충 투척하고 글 짧게 적기보다


필요한 사진만 딱 올리고 글로 때우던가? 아무튼 지난번에 올린 샌프란시스코 박물관에 이어서 계속해서 글을 써본다.







사실 정물화나 사실적으로 그리다 보니, 더 이상 그릴 게 없고 표현 할게 없으니 이따구로 표현 하는가 싶다.


..... 뭐야 저게





기억은 잘 안나는데 안에있던 매장에서 사먹은 초코모카, 몰론 여기서만 먹을 수 있다.







지나가다가 본 앤디워홀


확실히 이 사람은 그림에 시그니쳐가 있는거 같다.


예술과 작품에 문외한 나도 보자마자


어? 앤디워홀 아닌가 했으니 말이다.







이런저런 그림들을 뒤로 하고 항구로 다시 가보았다.







시장과 가판대가 즐비한 옛 역사였던 곳이다.







미국 햄버거가 역시 .....






더럽게 비싸던 아이스크림, 몇달러였더라








피어 39에 있던 아쿠아리움


여기도 역시 샌프란시스코 고 카드로 이용 할 수 있는 곳이다!










헿헤헿ㅎ 물고기당 ㅎㅎㅎㅎㅎㅎ


그냥 뭘 봐도 신기하다.


미국은 이런게 너무 좋은거 같다.


내가 이런 곳이 있는 것만 찾아 다니는 느낌도 있지만 아무튼 어디를 가던 이런 볼게 있으니 말이다.


728x90